we are B.

 모든 접점에서 남들과는 다른

 우리만의 Cre-way로 생각합니다. 

 단순 마케팅의 영역을 넘어 

 brand, digital, global, creative, next

 비즈니스 토탈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transformation.

 제품과 광고의 1.0 시대

 서비스와 마케팅의 2.0 시대

 그리고 다시 브랜드 경험의 3.0 시대

 끊임 없이 이어지는 '변화의 시대'에서 

 블루인은 언제나 다음을 준비합니다. 

collaboration.

 변화의 시대에 더욱 강하고 차별화된 경쟁력은 

'협업' 을 통해 만들어집니다. 

 크리에이티브, 테크, 디지털  

 다양한 협업의 시너지는 한계가 없기에 

 더욱 새롭고 최적화된 '협업의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growth & expansion.

 지속가능한 성장을 꿈꾸는 블루인은 

 더욱 강력한 비즈니스 경쟁력과 

 새로운 차원의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며 

'가치성장'의 푸른 꿈을 향해 나아갑니다. 

 


we are

B.

모든 접점에서 남들과는 다른

우리만의 Cre-way로 생각합니다. 

단순 마케팅의 영역을 넘어 

brand, digital, global, creative, next

비즈니스 토탈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transfor

mation.

제품과 광고의 1.0 시대

서비스와 마케팅의 2.0 시대

그리고 다시 브랜드 경험의 3.0 시대

끊임 없이 이어지는 '변화의 시대'에서 

블루인은 언제나 다음을 준비합니다.

collabo

ration.

변화의 시대에 더욱 강하고 차별화된 경쟁력은 

'협업' 을 통해 만들어집니다. 

크리에이티브, 테크, 디지털  

다양한 협업의 시너지는 한계가 없기에 더욱 

새롭고 최적화된 '협업의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growth &

expansion.

지속가능한 성장을 꿈꾸는 블루인은 

 더욱 강력한 비즈니스 경쟁력과 

새로운 차원의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며 

'가치성장'의 푸른 꿈을 향해 나아갑니다. 

 

brand division.

브랜드 부서는 클라이언트에게 확실한 만족을 제공하는 브랜드 액티비티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브랜드에 필요한 모든 솔루션을 기획, 실행하는 토탈 브랜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브랜딩과 마케팅, 크리에이티브와 퍼포먼스의 통합을 통해 오프라인 프로모션에서 디지털 컨버전스 

프로젝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전략과 실행, 전개를 함께 고민할  수 있는 가장 밑을 수 있는 

마케팅 파트너로서성공적인 브랜드 경험을 구축합니다.

digital division.

블루인의 디지털 디비전은 실질적인 브랜드의 성장을 위해 존재합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는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데이터 분석과 솔루션을 통해 매출성장을 극대화시키는 퍼포먼스 마케팅

디지털 미디어에 최적화된 콘텐츠형 영상과 디자인까지 


Growth B working™을 기반으로 모든 접점에서 드라마틱한 경험을 창출하는

창의적인 마케팅 솔루션을 실행함으로써

급변하는 시장상황에서 유연하게 함께, 더 높이 성장할 수 있는 

새로운 동력을 제공합니다. 

global division.

Global Division은 글로벌 클라이언트를 위한 프로모션 통합 솔루션을 통해 

미래를 위한 새로운 가치를 발견해 나가는 클로벌 커뮤니케이션 그룹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해외시장에 대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Hospitality, Exhibition, BTL Events, Digital PR 등 현지에 최적화된 서비슬 제공하고 있으며 

미주 지역을 거점으로 글로벌 네트워크로의 확장을 통해

inbound & outbound 영역의 통합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creative division.

크리에이티브의 핵심은 '새로운'입니다.

이러한 새로움의 원천은 다양한 영역에서 상반되는 힘이 교차되는 지점에서 일어난다고 우리는 믿습니다.


지성과 직관 / 진보와 전통 / 질서와 혼돈 / 유기적인, 무기적인 

우리에게 크리에이티브의 프로세스는 상반되는 모든 사고의 영역을 연결하는 구심점으로 

컨셉과 이미지, 메시지와 톤 앤 매너, 전략과 아이디어를 구상합니다.


또한 아트디렉터, 카피라이터, 컨텐츠 에디터 등 다양한 분야별 전문가들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최적의 크리에이티브를 만들고 있습니다. 

next division.

모든 접점에서의 'NEXT'를 고민하는 next div.은 

브랜드의 성공을 위한 새로운 전략을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디지털과 피지컬 모드를 아우르는 

통합적이고 전방위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New, Evolution, eXperience, Transformation  

기민한 전략으로 다양한 시스템과 경험의 세계를 구축하고,

변화와 협업을 통해

클라이언트와 블루인의 성공을 넘어 지속가능한 성장을 설계합니다. 

brand & principle.

블루인의 아이덴티티는 블루인이 브랜드와 콘텐츠를 완성해가는 과정의 모든 인사이트를 담고 있습니다.

우리는 기본에 충실하면서 다양한 크리에이티브가 발휘될 수 있는 원칙을 추구합니다.

words.

모든 것을 걷어내고 블루인에 집중

한글에서 부터 색이아닌 무채색에서 고민

본질에 집중.

일시적인 유행이 아닌, 오래도록 사용자와 

팬들의 인상에 남을 본질을 우선합니다

elements.

한글의 초성에서 접근

블루인의 색과 정체성의 시작점

요소의 중요성.

완성이 되었을 때의 모습을 상상하며 

중요한 요소의 핵심을 파악합니다

basic.

요소의 최소화

점, 선, 면과 블랙과 화이트에서 시작

과감히 배제.

핵심 목표에 효율적 접근을 위한 단순화

핵심 가치를 파악하고 이에 대한 방향성을 더욱 견고히

simplfy.

보다 더 단순하게

더욱 단순하게 정리

명료화. 

심플하고 쉬운 방법과 언어로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identity.

블루인의 초성에서 단순하게 사작한

블루인만의 정체성 ㅂㄹㅇ이

블루인의 아이덴터티입니다

아이덴티티.

우리의 크리에이티브 원칙으로 

브랜드의 새로운 originality를 만듭니다

대표 : 양홍석  |  사업자 등록번호 : 220-86-52877

2nd DM tower, 105 Bangbae-ro, Seocho-gu,Seoul,Korea

서울 서초구 방배로 105 DM타워 2관 (2F, 3F, 4F)

copyright ⓒ 2023 bluein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2023 bluein all rights reserved.
대표 : 양홍석  |  사업자 등록번호 : 220-86-52877


2nd DM tower, 105 Bangbae-ro, Seocho-gu,Seoul,Korea

서울 서초구 방배로 105 DM타워 2관 (2F, 3F, 4F)